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세무서 점심시간 아는분?

겨울벌레 2019. 1. 11. 21:32



Titania는 태양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방대한 Uranian 달이며, 8 번째로 가장 거대한 달입니다. [1] 그것의 밀도는 1.71 g / cm³로 [5] 토성의 위성의 전형적인 밀도보다 훨씬 높습니다. 물 얼음과 밀도가 높은 비 얼음 성분의 대략 같은 비율로 구성되며, 후자는 중금속을 포함한 암석 및 탄소 질 물질로 만들어 질 수있다. 물 얼음의 존재는 2001-2005 년에 이루어진 적외선 분광 관측에 의해지지되어 달 표면에 결정질의 얼음을 나타냈다. [19] 물 얼음 흡수 밴드는 티타니아의 선도 반구에서 후미 반구보다 세무서 점심시간 약간 강합니다. 이것은 오베론 (Oberon)에서 관찰되는 것과 반대되는데, 그곳에서 후미 반구는 더 강한 얼음 얼음 서명을 나타낸다. [19] 이 비대칭의 원인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천왕성의 자기권으로부터의 하전 된 입자에 의한 폭격과 관련이있을 수 있는데, 이것은 천구의 반동에 더 강하다. 




(플라즈마의 동시 회전으로 인해) 활력이 많은 입자는 얼음을 스퍼하고 얼음 속에 포획 된 메탄을 포접 화합물의 수화물로 분해하고 다른 유기 물질을 어둡게하여 암흑의 탄소가 풍부한 잔여 물을 남겨 두는 경향이있다.물을 제외하고, 적외선 분광법에 의해 티타니아의 표면에서 확인 된 유일한 다른 화합물은 이산화탄소이며 주로 이산화탄소가 후반 반구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이산화탄소의 기원은 완전히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천왕성의 자기권으로부터 오는 태양 자외선 방사 또는 정력적인 하전 입자의 영향으로 탄산염 또는 유기 물질로부터 국부적으로 생산 될 수있다. 후자의 반구는 선단 반구보다 더 강렬한 자기권 영향을 받기 때문에 후자의 과정은 분포의 비대칭 성을 설명 할 것이다. 또 다른 가능한 원인은 티타니아의 내부에서 물 얼음에 갇힌 세무서 점심시간 원시 CO2의 가스 방출이다. 내부에서 이산화탄소가 빠져 나간다는 것은이 달의 과거 지질 활동과 관련이있을 수있다. [19]티타니아는 얼음이 많은 맨틀에 둘러싸인 암석 코어로 분화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520 킬로미터 (320 마일)의 핵 반경이 달의 반경의 약 66 %이며 그 질량은 달 질량의 약 58 %입니다.이 비율은 달의 구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티타니아 중심부의 압력은 약 0.58 GPa (5.8 kbar)이다 [24]. 얼음 맨틀의 현재 상태는 불분명합니다. 얼음이 충분한 암모니아 또는 다른 부동액을 함유하고 있다면, 티타니아는 코어 - 맨틀 경계에서 지하 표면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해양의 두께는 존재하는 경우 최대 50 킬로미터 (31 mi)이며 온도는 190 K에 달합니다. [24] 그러나 티타니아의 현재 내부 구조는 잘 알려지지 않은 열 이력에 크게 의존합니다.


천왕성 위성들 사이에서 Titania는 어두운 오베론과 움 브리 엘과 밝은 아리엘 (Ariel)과 미란다 (Miranda) 사이의 중간 정도의 밝기를 가지고있다. 그것의 표면은 강한 반대 서지를 보여줍니다 : 그것의 반사율은 위상 각 0 ° (기하학적 알베도)에서 35 %에서 약 1 °의 각도에서 25 %로 감소합니다. Titania는 약 17 %의 상대적으로 낮은 Bond 알베도를 가지고있다. [7] 그 표면은 일반적으로 약간 붉은 색이지만, 오베론보다 적다. [25] 그러나 신선한 충격 퇴적물은 더 ​​푸른 반면 우르술라 분화구 근처의 선도 반구와 일부 grabens에있는 부드러운 평원은 다소 붉다. [26] [26] 앞쪽 반구와 후미 반구 사이에 비대칭 성이있을 수 있으며, 앞쪽 반구는 8 %만큼 붉은 색으로 보인다. [i] 그러나이 차이는 부드러운 평원과 관련이 있으며 우발적 일 수있다. 표면의 붉어지는 세무서 점심시간 현상은 태양계 시대의 대전 된 입자들과 미세 운석 (micrometeorites)에 의한 폭격으로 인한 공간의 풍화 (weather weathering)에 기인한다. 그러나 티타니아 색의 비대칭 성은 Uranian 시스템의 바깥 부분에서 오는 불그스레 한 물질의 부착과 관련이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아마도 불규칙한 인공위성으로부터 유래 할 수 있으며, 이것은 대뇌 반구에 주로 증착 될 것이다.과학자들은 티타니아 (Titania)에서 크레이터 (craters), 캐스 마타 (canyons), 루피 (scarps)와 같은 세 가지 종류의 지질 학적 특징을 인정했다. Titania의 표면은 Oberon이나 Umbriel 표면보다 크레이트가 적어 표면이 훨씬 더 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분화구의 직경은 가장 큰 알려진 분화구 인 거트 루드 (Gertrude) [29] (거의 같은 크기의 분지 화분이있을 수 있음)의 경우 326 킬로미터에 이릅니다. [26] 일부 분화구 (예 : Ursula 및 Jessica)는 비교적 신선한 얼음으로 이루어진 밝은 충돌 분출물 (광선)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Titania의 모든 대형 크레이터는 평평한 바닥과 중앙 봉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일한 예외는 Ursula이다. Ursula는 중앙에 구덩이가있다. 




[26] Gertrude의 서쪽에는 불규칙한 지형, 즉 직경이 약 330km (210 마일) 인 또 다른 매우 영향을 많이받는 충돌 분지 일 수있는 소위 "unnamed basin"이있다.티타니아의 표면은 거대한 결점이나 흠집이 교차하는 시스템에 의해 교차됩니다. 어떤 곳에서는 평행선 2 개가 인공위성 지각의 움푹 패인 곳을 표시하고 [6], 마치 협곡이라고 불리는 그라 베인 (grabens)을 형성한다. Titania의 협곡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Messina Chasma로, 적도에서 남극까지 약 1,500 킬로미터 (930 마일)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Titania의 grabens는 20-50 km (12-31 mi) 넓으며 약 2-5 km의 구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6] 협곡과 관련이없는 상처는 우르술라 분화구 근처 루시 옹 루페 (Rousillon Rupes)와 같은 루피 (rupes)라고 불립니다. 보이저 (Voyager)의 이미지 해상도에서 일부 스칼프 및 어슐러 근처의 지역이 부드럽게 나타납니다. 이 매끄러운 평원은 나중에 분화구의 대부분이 형성된 후에 티타니아의 세무서 점심시간 지질 학적 역사에서 재 표면화되었다. 표면 치환은 내부에서 유체 물질이 분출하는 것을 포함하여 본질적으로 내인성 (cryovolcanism)이거나 대안으로 인근 대형 크레이터로부터의 충돌 분출물에 의한 블랭킹 (blanking) 때문일 수있다. grabens는 아마도 Titania의 가장 깊은 지질 학적 특징 일 것입니다 - 그들은 모든 크레이터와 평탄한 평야를 자릅니다.Titania의 지질학은 분화구 형성과 내인성 표면 치환과 같은 두 가지 경쟁 세력의 영향을 받았다. 전자는 달의 역사 전체에 영향을 미치고 모든 표면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후자의 과정은 또한 본질적으로 세계적 이었지만 주로 달의 형성 이후에 활동적이었다. 그들은 달의 현재 표면에 충돌 크레이터가 상대적으로 적음을 설명하면서 원래 무겁게 크레이트 된 지형을 제거했다. [6] 표면 치환술의 추가적인 에피소드가 나중에 발생하여 평탄한 평원의 형성을 가져올 수있다. 대안으로 평원 평야는 인근 충돌 분화구의 이불 깔개 일 수 있습니다. [30] 가장 최근의 내생 과정은 본질적으로 구조적이었고, 실제로 얼음 껍질의 거대한 균열 인 협곡의 형성을 야기했다. 지각 균열은 티타니아의 전 지구 적 팽창으로 인해 약 0.7 % 정도 발생했다. [30]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157
Today
0
Yesterday
0
링크
TAG
more
«   2019/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